먹으러 간곳

초월 더돈까스 방문 후기 매운치즈돈까스 추천해봅니다.

뻐끔이의일상 2021. 5. 29. 02:47

오늘은 지인이 경기 광주 초월에 맛있는 돈까스 집이 있다고 해서 같이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작은 가게안이 만석이 되기 때문에 12시보다 조금 빨리 방문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도 10분 전에 도착했습니다. 도착하고보니 한 테이블 자리가 있어 식사가 가능했어요. 

 

 

초월 돈까스 맛집으로 알려진 더 돈까스라는 곳은 엘마트라는 대형 식자재마트 옆에 있어서, 장도 보고 식사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었어요. 

돈까스 전문점답게 메뉴에는 다양한 돈까스 종류들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유부홍합우동세트와 감자튀김, 매운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유부홍합우동세트는 돈가스 1조각, 생선까스1조각, 새우튀김1개, 우동이 나오는 메뉴 더라고요. 

 

매장 안은 4~5 테이블이 놓여있습니다.  공간은 좁지만 정감 있는 느낌이 드는 매장입니다. 

 

다양한 메뉴를 다같이 나눠먹어 보았는데요. 

제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했던 매운치즈돈까스예요. 

두툼한 돈까스 위에 눈꽃 치즈가 사르륵 녹아내리는 모습이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입니다. 

 

매운 치즈돈까스인데 매운맛은 어디서 느낄 수 있냐고요? 

그것은 바로 그릇에 담긴 매운소스때문입니다. 

매운맛이 나는 특제소스에 돈까스를 찍어 먹으면 되는데요. 매콤한 맛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초월 더돈까스를 방문한다면 꼭 드셔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 

 

 

더돈까스 감자튀김입니다. 웨지감자튀김이었군요. 갓 튀겨져 나와 엄청 뜨거웠습니다. 

뜨거워 호호 불어먹으니 참 맛있네요. 자꾸 손이 가는 감자튀김이였습니다. 

 

어떤 음식이든 식기전에 먹는 음식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 

 

 

오른쪽과 왼쪽 사진은 유부홍합우동세트의 모습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는 나이프로 자를 때 바사삭 소리가 나네요.  돈까스는 괜찮았는데 생선까스는 살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살짝 아쉬움이 들었던 메뉴였습니다. 

그래도 유부홍합우동의 경우에는 색다른 맛이 맛있다고 느껴졌는데요. 

가쓰오 우동에 홍합 국물이 우러나 고소함과 시원함이 어우러진 맛이었습니다. 식사한 지 여러 일이 지나도 초월 더돈까스 유부홍합우동 국물이 생각이 날 정도네요. 

 

다음에 방문한다면 어떤 메뉴를 먹겠나요? 라고 묻는다면 매운치즈돈까스와 유부홍합우동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 

 

오늘은 초월에있는 돈까스 맛집에 다녀온 리뷰를 담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즐거운 주말을 앞두고 토요일 새벽인데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